'게임개발 > 필기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텍스쳐의 반복을 감추는 간단한 트릭 (0) | 2016.05.31 |
---|---|
피타고라스의 정리 (0) | 2016.05.26 |
라디안(radian)과 디그리(degree) (0) | 2016.05.13 |
프랙탈 연습 (0) | 2016.04.01 |
3D Max object에 Skin으로 bone 연결해주기 (0) | 2016.03.16 |
텍스쳐의 반복을 감추는 간단한 트릭 (0) | 2016.05.31 |
---|---|
피타고라스의 정리 (0) | 2016.05.26 |
라디안(radian)과 디그리(degree) (0) | 2016.05.13 |
프랙탈 연습 (0) | 2016.04.01 |
3D Max object에 Skin으로 bone 연결해주기 (0) | 2016.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