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토리장군
분류 전체보기
(349)
issue
(190)
취미사진
(9)
취미
(14)
귀요미 동물 사진
(62)
안전운전해요
(23)
게임개발
(48)
Substance Designer
(2)
3D 기술
(9)
Shader
(21)
Unity
(2)
Zbrush
(1)
필기노트
(13)
Perfect Normal Map Baking in Substance Designer 5 without a handmade Averaged Cage
2015. 10. 30. 18:32
섭스탠스 디자이너로 깨끗한 노멀맵 추출하기 튜토리얼 영상입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햄토리장군
저작자표시
'
게임개발
>
Substance Designer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크느낌 노멀(?)
(0)
2015.02.04
+ Recent post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wallel
Rss Feed
and
Twitter
,
Facebook
,
Youtube
,
Google+
티스토리툴바